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불량 상품 또는 오배송 처리 관련

      불량 상품 및 오배송의 경우, 내부 처리를 위해 증빙용 이미지를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  증빙 확인이 완료되면, 무료로 교환/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.


      아래의 두 가지 중 편하신 방법으로 이미지 송부 부탁드립니다.

      교환/반품 접수 시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/주문자명을 꼭 기재해주세요.


        elandfashioncs@eland.co.kr 로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이메일 접수 

        1:1 문의 게시판에 사진 또는 동영상 첨부하여 문의 접수

    • Q[주문/결제] 거래명세서, 카드매출전표가 필요해요

      주문 완료 후 주문상세내역에 가면 거래명세서 & 카드매출전표를 인쇄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.

      (APP이나 모바일 웹은 프린터가 연결되지 않기 때문에, PC 상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.)


      [경로] 로그인 > HOME > 마이페이지 > 주문상세조회

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복수의 주문건을 합반품으로 처리 가능한가요?

      합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.

      CS센터를 거치지 않은 임의 합반품 건은 검수 과정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교환ㆍ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주문번호가 하나인데, 운송장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 따로 배송됐어요

      상품을 복수로 주문하신 경우,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 

      운송장 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서 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예 ) 상품 ①, ②, ③ 주문 → 강남 출고, 명동 출고, 성신여대출고


      운송장 번호는 모두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개별 안내해드리며, 

      배송비는 추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.


     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[주문/결제] 주문 전, 견적서를 받아 보고 싶어요

      견적서는 주문 전, 장바구니 화면에서 출력하시거나 이메일로 발송 가능합니다.

      * APP, 모바일 웹은 지원 되지 않으며, PC에서만 가능합니다 




    • Q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어요

      1. 신용카드/휴대폰/실시간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경우


      - 토스페이먼츠(구 LG유플러스, www.tosspayments.com)에서 결제 내역 확인 및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      1)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: "신용카드 매출전표"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 부가가치세법 제46조 3항에 따라 신용카드 매출전표도 매입세금계산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는 추가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  2)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: 결제 시, '지출증빙용'에 체크한 경우, 위의 사이트에서 '현금 영수증'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는 추가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.


      2.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경우


      1) 카카오페이 영수증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*카카오톡 ▶ [...] 버튼 ▶ 카카오페이 ▶ 서비스 ▶ 영수증에서 "영수증 가입"을 클릭 합니다.


      2) 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*카카오톡 ▶ [...] 버튼 ▶ 카카오페이 ▶ 홈 ▶ 결제 메뉴에서 "결제 영수증"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

      3.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경우

      -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경우에는 네이버페이 홈페이지 ( https://order.pay.naver.com/home ) 에 있는 "결재내역" 확인 페이지에서 구매 영수증을 즉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취소한 적 없는데 저절로 취소됐어요

      온라인몰 특성상, 실제 재고는 실시간으로 변동되지만 전산 반영에 시간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구매 후 품절 가능성이 있습니다.


      따라서 주문하신 상품이 품절로 인해 취소될 시에는 고객님께서 취소신청을 하지 않았더라도


      별도의 유선 안내/문자 발송 없이, 자동으로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금액 취소 결과가 전송됩니다.


      상품이 실제로는 품절이어도, 품절 반영이 되기까지는 시간이 다소간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[쿠폰/포인트/예치금] 스파오닷컴 적립금/쿠폰 사용 안내

     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과 쿠폰은 스파오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)



      * 쿠폰


     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쿠폰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)


      판매자 귀책 또는 고객 귀책으로 인한 전체환불/부분환불(품절, 단숨 변심 등) 시에는 쿠폰 금액이 차감됩니다.


      부분취소/부분환불 시에는 사용하신 쿠폰이 복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
      일부 상품의 경우 쿠폰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

      * 적립금


      스파오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은 스파오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이랜드몰,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)


      적립금은 배송완료일 기준 3일 이내 지급됩니다.


      적립금은 2,000원 이상 적립 시 상품 금액의 10%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  적립금 사용 시 해당 상품에 대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.


      비회원 주문이나 네이버페이, 페이스북, 카카오 가입 회원은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      이랜드몰, 오프라인 매장에서 적립하신 E-POINT는 이랜드몰,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)


      적립금은 발급일 기준 1년동안 유효하며 발급일 기준 1년 이 후 자동 소멸 됩니다.



      단, 이포인트(이랜드몰 통합멤버쉽)는 이랜드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 (스파오닷컴에서 사용 불가)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배송 받은 상품에 보안택이 달려있어요

      먼저, 출고 과정에서 더욱 꼼꼼히 상품을 검수했어야 하지만

      상품에 부착된 보안택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여 

     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
      [보안택을 제거하고 상품을 착용하고 싶으시다면]

      1.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시면 스파오닷컴 주문내역을 확인 후, 즉시 보안택 제거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     방문 예정인 매장이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는 지 전화로 확인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.
         (용산아이파크몰점은 RFID 보안칩을 사용하는 팝업 매장이므로, 보안택 제거기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.)


      2. 매장에서 상품 교환도 가능합니다.

         매장마다 재고가 상이하므로, 방문하시기 전에 꼭! 방문 원하는 매장에 재고 확인을 먼저 부탁드립니다.


      [보안택 때문에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시다면]

     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반품처리가 불가하므로, 사이트 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
      판매자의 귀책인 부분으로, 무료 반품 처리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• Q[기타] 오프라인 매장에 불편사항이 있어요

      스파오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,

     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 으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[이랜드통합고객소리함]

      http://voice.eland.co.kr/

      02-323-0456
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반품했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

      - 물류 센터에서는 반품 상품이 도착한 순서대로 빠른 검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      반품 상품 검수가 끝나면 바로 결제 취소 처리 및 환급 절차를 진행합니다.


      다만, 물류와 택배사의 업무 과부하로 인해, 반품 배송 및 검수 기간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
        반품 상품 배송, 물류 센터 검수. 카드사 환급 기간 등을 포함하면 최대 1~2주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  - 사용한 쿠폰 금액이 취소하는 상품 금액보다 높은 경우, 자동 취소가 안될 수 있습니다. 

        고객센터[1670-9600] 로 연락주시거나, [나의 문의]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! 


      - 반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, [나의 문의]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  순차적으로 문의글에 답변 또는 고객님께 유선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오프라인 매장에서 환불하고 싶어요

      - 스파오닷컴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환불 불가능합니다.


      - 스파오닷컴에서 반품 신청 부탁드리며,
      물류에서 상품 검수 후 카드사 환급 과정을 거치면 은행 영업일 기준 최대 1~2주 이상 소요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하고 싶어요
      -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색상,사이즈만 교환 가능합니다.

      - 매장마다 보유한 재고가 상이하므로, 방문 교환 원하시는 매장에 직접 연락하시어, 재고의 유무를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    (단, 매장 재고는 실시간 변동 되므로 유선상 확인한 재고와 방문시에 확인한 재고에는 수량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  

      -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이내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        매장 직원이 고객님의 구매내역을 직접 확인합니다.

      -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, 손상된 상품은 교환 불가 합니다. 
        구매한 상품과 아예 다른 상품은 스파오닷컴 통해서 반품 접수 부탁드리며,
      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에는 고객상담실(080-300-0456)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  - 타 외부채널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불가합니다. 
        예:롯데닷컴, SSG, 무신사, 서울스토어, 스타일쉐어, 카톡선물하기 등은 해당 채널 이용해서 직접 교환 요청 부탁드립니다.


      - 직영 매장이 아닌 경우 교환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


    • Q[회원정보] 회원 탈퇴 하고 싶어요

      회원탈퇴는 [ 마이페이지 > 나의 활동 정보 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  ※ 회원 탈퇴 시 30일 간 재가입이 어려우며, 회원 등급/적립금/쿠폰 내역 등 기존 정보 복원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  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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